남예종-Caroline University MOU 체결… 우수인력 양성위해 손 맞잡아

한국인권신문 | 입력 : 2021/07/15 [13:48]

▲ 15일 남예종 백승렬 대표와 Caroline University 이진삼 총장이 제휴 협력 MOU를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 한국인권신문

 

[한국인권신문=조선영 기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대표이사 백승렬)와 Caroline University(총장 이진삼)가 지식정보화 시대의 능동적 교육을 통한 우수인력 양성과 상호발전을 위해 15일 제휴 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제휴 협력 협약식에는 남예종 백승렬 대표와 캐롤라인대학교(Caroline University, CU) 이진삼 총장이 참여해 상호발전과 유기적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공동 이익의 증진을 도모하기로 협의했다.

 

협약에 따라 CU는 남예종으로부터 추천받은 학생에 대한 대학원 석박사과정 교육을 지원하고, CU대학원 입학에 따른 제휴장학 혜택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양 사는 대학원 입시설명회 및 홍보 협조, 기타 홍보 사항 등 호혜적 협력과 상호간 우호 증진에 관한 사항 교류를 통해 학생들의 보다나은 교육환경 조성에 힘쓰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남예종 백승렬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식정보화 시대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질 좋은 교육을 통해 우수인력 양성에 힘쓰겠다”고 밝혔으며, “학생들이 더 넓은 환경에서 본인들의 학업에 힘쓸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선영 기자 ghfhd3628@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전정희가 만난 사람 ‘라오스의 숨은 보석, 씨엥쿠앙’
이전
1/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