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권신문=고우리 기자]
JTN 미디어(주)(대표이사 정연우)가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은 차가운 유혹’, ‘사랑은 아무나 하나’, ‘종이학’, ‘황홀한 고백’ 등 1,000여 곡을 작사한 이건우 작사가와 함께 힐링 뮤지컬 <아모르 파티>를 제작한다.
세대를 아우르는 재미와 감동의 스토리에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의 주역 이건우 작사가의 곡 <아모르 파티>를 주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부르는 이건우의 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 <아모르 파티>는 올여름,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국민들을 위로할 힐링 뮤지컬로 귀추가 주목된다.
2020년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JTN 미디어(주)와 데뷔 40주년이 된 이건우 작사가가 의기투합하여 만드는 주크박스 뮤지컬 <아모르 파티>는 <졸탄쇼>, <프리즌> 등으로 대학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이영수 연출가가 대본과 연출을 맡는다.
이영수 연출은 지독한 감기에 걸리 듯 누구나 한 번쯤 겪는 사랑이야기를 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해 평범해 보이나 최고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옴니버스 형식 대본과 재미와 감동 모두를 선사하는 섬세한 연출로 뮤지컬 <아모르 파티>를 책임진다.
또한, 예종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조미경) 뮤지컬 교수를 맡고 있는 안수현 감독이 예술 감독을 맡는다. 여기에 천사표 배우로 불리는 배우 오산하 등이 출연한다.
이어,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쌍갑포차>, 영화 <타짜>, <혈의 누>, 우국생, 백세주 등의 캘리그래피를 담당한 이상현 서예가가 뮤지컬 <아모르 파티>의 포스터 캘리그래피를 맡아 힘을 보탰다.
뮤지컬 <아모르 파티>는 JTN 아트홀에서 오는 24일 개막한다. <아모르 파티> 티켓은 예스24,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7월 31일까지 조기 예매 시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공연문의 02-779-1595)
고우리 기자 woor3130@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