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권신문=백승렬]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이외수) 마술과를 졸업한 오정미 마술사가 국내 최초로 마술도구를 활용한 스토리가 있는 인성 동화책 ‘넌 어떤 화를 키우니?’ 도서를 출간했다.
이번 도서의 저자인 오정미 마술사는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는 마술을 이용해 쓴 인성 창의력 발달 동화를 출간했으며, 어린이들을 위한 마술로 배우는 인성동화를 펴냈다.
오정미 마술사는 “화내는 감정의 불화(火)가 아름다운 마음의 꽃화(꽃)로 바뀌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어떻게 자신의 화를 표현할 수 있는지 “나주어법”을 통해 알려주고 싶었다“며 ”한자와 나주어법 사용뿐 아니라 동화 맨 마지막 문장에 “누구를 만나러 갔을까요?”라는 질문을 통해 아이들의 열린 사고를 돕고 상상력을 자극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동화책 ‘넌 어떤 화를 키우니?’ 도서는 아이들이 직접 마술도구를 만들고 마술을 해봄으로써 자신감과 성취감을 키울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또한, 어린이 독자의 마음으로 열린 마음과 너그러운 태도, 아이다운 유머가 빛나는 아름다운 동화를 만들려고 애쓴 노력이 엿보인다.
이 도서는 과학적 논리, ‘나’ 전달법, 발표력 및 자신감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과 마술도구를 이용해 나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오정미 마술사는 이번 도서를 통해 아이들에게 책에 대한 긍정적인 사고와 호기심을 이끌어내 독서습관을 찾도록 도와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흥미있는 마술을 활용한 다양한 내용의 이야기들을 풀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백승렬 0177664622@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