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예종-(사)한국녹색제품협회 MOU체결… 상호발전 공동사업 나선다

한국인권신문 | 입력 : 2021/07/08 [17:08]

남예종 백승렬 대표와 (사)한국녹색제품협회 전호정 이사장이 MOU를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 한국인권신문

 

[한국인권신문=조선영 기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대표이사 백승렬)가 (사)한국녹색제품협회(이사장 전호정)와 녹색제품의 정보제공 및 교육을 통한 전문가 양성 등 양 사의 공동발전을 위해 8일 업무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남예종 백승렬 대표와 (사)한국녹색제품협회 전호정 이사장이 참여해 상호발전과 유기적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공동 이익의 증진을 도모하기로 협의했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녹색제품 소비촉진을 위한 교육·홍보·전시 활동과 녹색제품의 정보제공 및 교육을 통한 전문가 양성 및 육성 등 상호 이익을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협약식을 마친 남예종 백승렬 대표는 “이번 협약을 발판으로 삼아 학생들에게 양질의 배움 기회를 제공하고, 더 나은 교육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한국녹색제품협회는 환경친화성을 가진 상품의 개발, 생산에 관한 기술 및 정보를 수집·연구·유통해 국가자원 절약 및 환경보전에 이바지하고 국익에 기여하기위한 목적으로 설립됐다.

 

녹색제품협회는 설립목적에 따라 녹색제품의 개발, 생산, 유통촉진을 위한 정책건의와 관련 연구, 세미나, 교류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녹색제품과 관련된 홍보, 교육, 전시사업도 펼치고 있다.

 

조선영 기자 ghfhd3628@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전정희가 만난 사람 ‘라오스의 숨은 보석, 씨엥쿠앙’
이전
1/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