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예종, 사)세계문화교류재단·아태대학교와 MOU 체결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20/11/05 [17:03]

 5일 남예종 대표이사 백승렬(왼쪽)과 세계국무원 총재 황영진씨(오른쪽)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한국인권신문

 

[한국인권신문=백종관 기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대표이사 백승렬)가 5일 오후 남예종 서울 캠퍼스 사랑관에서 현) 인도네시아 아체다루살람 대한민국 총영사 겸 명예3성 장군인 황영진 세계문화교류재단총재, 그리고 아시아 태평양대학교와 협업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황영진 (사)세계국무원 총재와 전우신문 채태홍회장과 아시아 태평양대학 한국캠퍼스 사회안전학부(신설)정준식 책임교수, 경호학과 정귀영교수, 남예종 교무처장 서동현교수가 참여하여 창의적 인재 양성, 재학생의 현장견학, 취업 기회 제공 등에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황영진 총재가 운영하고 있는 세계국무원은 대한민국을 넘어 대한민국 전통무예의 위상을 세계로 뻗어나가기 위해 전 세계 33개국과 협업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나라로 뻗어 나가기 위해 국내외적으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무예단체이다.

 

황영진 총재는 현 대한민국 경찰청 무도지도위원과, 현 세인트미션대학교 무예체육학 주임교수(캘리포니아주 교육국 인가대학)를 겸임중이며, 합기도10단, 국무술10단, 태권도9단 등을 보유한 무술가이다.

 

 

한편 이번 MOU를 바탕 아시아태평양대학 사회안전학부는 조기취업형으로 대학입학과 동시에 기업으로 취업을 연계하는 형태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또한 남예종과 황영진총재는 아시아태평양대학 한국캠퍼스에 2021년 신설예정인 사회안전학부-경호무도학과/탐정학과에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향후 무예시범단을 인도네시아 아체다루살람과의 교류하기로 했다.

 

이어 아시아태평양대학 한국캠퍼스 사회안전학부(경호무도학과/탐정학과)에서는 세계국무원 황영진 총재를 석좌교수로 임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종관 기자 jkbaek17@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20/11/05 [17:03]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9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