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노현희의 뮤직토크 현희랑찐이랑-현희찐이
 
김태민기자 기사입력  2020/09/21 [16:30]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노현희의 뮤직토크 현희랑찐이랑-현희찐이”는 더지엠컴퍼니와 노현희씨가 음악에 이야기를 더한 뮤직토크 방송으로 시청자분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자는 취지로 손을 잡고 시작하게 된 방송이다.



연기, 라디오DJ 가수 등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노현희씨가 단독 MC로써 방송을 진행하며,초대가수와의 이야기, 노래로 시청자분들께 색다른 방송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8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9월 15일 4회 방송을 예고 하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노현희의 뮤직토크 “현희랑 찐이랑”은 매회 현희(노현희)랑 찐(초대가수)이 삶과 음악 이야기를 하며, 밝고 재미있게,  또 삶에 얽힌 진솔한 이야기가 더해져 진정성 있게 다가온다.

 

더불어 초대가수의 음반 소개와 현장에서 라이브로 불러지는 노래는  방송국에서 보여지는 음악 방송과는 다른 시각에서 시청자분들이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짜여진 각본에서 진행되는 방송이 아니기에 방송 중 발생되는 웃지 못 할 상황들도 더해져 시청자분들께서 한층 더 재미있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요소도 가미되어있다.
아직은 방송 초기이기에 부족한 부분이 많다.

 

그러기에 방송을 시청하시는 시청자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계속해서 발전하며 나아가는 방송으로 꾸려나갈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20/09/21 [16:30]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노현희배우, 관련기사목록
1/39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