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예종 실용음악계열 교수 유애란 프로듀싱, 6명의 학생 신인 데뷔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20/07/28 [16:10]

 

 

[한국인권신문=고우리 기자]

 

K-POP 프로듀서이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조미경) 실용음악계열 학과장 유애란의 프로듀싱 앨범이 대거 발매되었다. 특히 코로나19 등 유래 없던 어려움 속에서도 신인 가수 발굴과 음악작품들이 대거 발매되어 눈길을 끈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문화예술계를 비롯하여 실용음악과 출신 학생들에게도 적잖은 영향을 주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매 된 이번 작품들은 학생과 교수가 하나 되어 위축된 학교와 음악 산업에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진다.

    

이번에 데뷔한 학생들은 이용수, 한희진, 이선욱, 김영재, 이종호, 이신용 등 6명이다.

    

이용수의 ‘꿈에서 만나요’ 한희진의 ‘내 앞에 내 옆에 내 뒤에 그 자리에’ 이선욱의 ‘저 별은 내 별 저 별은 네 별’ 김영재의 ‘끝’ 이종호의 ‘그리운 마음에’ 이신용의 ‘잠 못 드는 밤’ 등  6명의 싱어송라이터들과 함께 한 이번 앨범들은 어려움 속에서도 자신만의 이야기들을 음악에 담아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다.

    

또한 현직 가수 세션과 전문 프로듀서 교수진이 함께하여 앨범의 질과 완성도를 높였다.

 

고우리 기자 woor313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20/07/28 [16:10]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9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