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액티브 한 시니어’ 골드클래스 퀸오브더아시아 시니어 모델 대회 개최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20/04/22 [15:26]

 

 

[한국인권신문=배재탁]

    

5월 27일 시니어모델을 선발하는 ‘골드클래스 퀸오브더아시아 2020’(이하 골드클래스)이 삼성동 그랜드 힐 컨벤션에서 개최된다. 

    

골드클래스는 ‘액티브 한 시니어’ 즉 은퇴한 이후에도 적극적으로 소비하고 하고 싶은 일을 찾아 도전하는 40, 50, 60대들의 시니어모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되는 모델 대회로, 5월 9일 라마다호텔에서의 예심을 시작으로 교육과 대회 진행과정을 거친다.

    

참가자격은 만 40세 이상 대한민국 거주자면 누구나 가능하다. 나이 · 신장 · 학력 등의 제한도 없다.   

    

수상분야에는 위너, 세미위너, 세컨러너업, 협찬사상, 특별상 등 다수 있는데, 최종 상위 수상자 2인에게는 오는 7월 상해 르메르디앙 로열 호텔에서 개최되는 퀸오브더아시아대회 특별무대 ‘앙드레김 추모 10주년 패션쇼’에 아시아모델 및 스타모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퍼스트파운데이션과 여원이 주최하고, 프로젝트온에어과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이 주관하는 ‘골드클래스 퀸오브더아시아 시니어 모델 대회’의 접수는 홈페이지(www.goldclasspageant.modoo.at) 또는 메일(narestmodel@naver.com)로 가능하다.

    

또한 시니어모델을 위한 맞춤형 학습으로 이름난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조미경, 이하 ‘남예종’)가 후원하며, 남예종의 모델과 가윤정 학과장과 장현옥 교수가 운영위원으로 참여한다.

    

배재탁 ybjy0906@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20/04/22 [15:26]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9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