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레이디돌’ 1차 오디션 성료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19/12/02 [16:48]

 

▲     ©한국인권신문

[한국인권신문=주신영 기자]  

예종엔터테인먼트(대표 차은선)가 주최·주관하는 여성 시니어 세미트롯 그룹 ‘레이디돌’ 1차 오디션이 지난 30일 남예종 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번 오디션에서 20여명의 참가자들은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와 자신의 장기를 뽐내는 무대를 펼쳤다.

 

오디션 심사위원으로는 최근 MBC ‘놀면 뭐 하니’에서 국민MC 유재석에게 작사를 가르쳐주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작사가 겸 남예종 교수 이건우, ‘내 나이가 어때서’ 작곡가 정기수, MVP 소속사 대표 박민우 등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이 심사를 했다. 심사위원장 이건우 작사가 겸 남예종 교수는 “실력이 생각보다 좋아서 놀랬다”고 운을 뗀 뒤, “3사람 정도가 눈에 들어 왔다”고 총평을 했다.

 

이번 1차 오디션 통과자에게는 금일(12월 2일) 개별 통지를 한 후, 오는 7일 2차 오디션을 통해 최종 확정할 계획이다.

주신영 기자 jucries62@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19/12/02 [16:48]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신대성 19/12/07 [20:48] 수정 삭제  
  친구를 통해서 『 www.OPQ567.com 』알게 됐어요. 저는 평범한 직장인인데 실제 ㅋㅈㄴ에는 외국인들만 출입한다고 들어서 한번도 못 가봤어요. 요즘에는 인터넷ㅋ ㅏ ㅈ ㅣ 노 도 있다고 친구가 알려 줘서 로얄노에 들어가 봤어요. 『 www.OPQ567.com 』 뭔가 사이트가 신비스럽고 성지에 온 느낌이었네요. 보너스로 주는 캐시로 몇판 놀아 보니 어떻게 노는 건지를 알겠더군요. 무료가입시,이벤트로 충전받은 10만으로..정식으로 놀았죠.. 『 www.OPQ567.com 』 그런데 놀면서 발견한 한가지 사실이 있었어요. 그 비결을 무료로 다 공개하기는 좀 그렇지만 6번 이내에 반드시 이기는 방법이 있더군요. 『 www.OPQ567.com 』 세시간이나 놀았을까? 800만원을 땄어요.ㅎㅎㅎㅎ 『 www.OPQ567.com 』 친구놈이 한턱내라길래..여기서 놀면서 알게된 여자사람회원이랑..참치집에서,, 노래방에서,,그리고 3차? 까지..ㅋㅋ .. 요즘은 『『 www.OPQ567.com 』에서 한주에 1년 연봉을 다 버네요. 이렇게 좋은 걸 이제야 알게 되다니..ㅎㅎㅎ 매일 진행하는 5억 이벤트의 주인공이 나 였으면 좋겠네요..... 『 www.OPQ567.com 』 www.OPQ567.com 복사하셔서 주소창에 붙혀넣기 하시면 됨니다. ♠♡회원가입♠바로가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9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