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1회 양성평등 미디어상’ 후보작 공모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19/09/24 [17:48]

 

 

[한국인권신문=주신영 기자]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나윤경, 이하 양평원)은 ‘제21회 양성평등 미디어상’ 후보작에 대한 공모를 진행한다.

    

올해 21회째를 맞은 ‘양성평등 미디어상’은 양성평등에 대한 방송·언론의 역할을 활성화하고, 우수한 프로그램 및 보도 내용을 널리 알리고자 1999년에 제정된 상으로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양평원이 주관하여 매년 시상하고 있다.

    

공모 접수는  24일부터 다음달 25일(금)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양평원 홈페이지에서 출품서류를 확인 후 웹하드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대상은 양성평등 실천과 의식 향상에 기여한 △방송(TV, 라디오) △보도(신문, 인터넷 신문, 잡지 등 간행물 포함) 부문으로 나누어 모집한다.

    

올해 시상편수는 총 24편(방송 14편, 보도 10편)으로 △방송 대상(대통령상) △보도 대상(국무총리상) △최우수상(여성가족부장관상) △우수상(양평원장상)으로 나누어 선정할 예정이며, 11월에 심사위원회를 통해 엄선하여 12월 초에 시상할 계획이다.

    

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홈페이지 또는 담당자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주신영 기자 jucries62@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19/09/24 [17:48]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9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