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역사박물관 ‘한가위 한마당’..전통문화 체험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19/09/10 [17:33]

 

 

[한국인권신문=조선영 기자]  

송인호 서울역사박물관장은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서울역사박물관에서 준비한 다양한 공연과 전통문화 체험을 즐기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역사박물관(관장 송인호)은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019년 ‘한가위 한마당’을 9월 14일(토) 오후 12시부터 16시까지 개최한다. 

 

먼저, 유난히 빨리 다가온 추석으로 올 한해의 풍요와 풍작을 기원하고자 <풍물놀이&강강술래>를 관람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또한, 북한의 문화와 예술향기를 전하는 <평양예술단>의 민속공연과 우리의 가곡을 들을 수 있는 공연도 박물관 1층 로비에서 열린다.

 

  그 외에도 전통문화 체험, 민속놀이 등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우리 문화를 알아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송인호 서울역사박물관장은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서울역사 박물관에서 준비한 다양한 공연과 전통문화 체험을 즐기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선영 기자 ghfhd3628@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19/09/10 [17:33]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9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