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 5회 평화 통일 “감성 콘서트”, 이외수문학관에서 개최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19/06/05 [11:12]

 

 

[한국인권신문=배재탁기자] 

이외수문학관과 뮤천톡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방송DJ협회와 체인지업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 5회 평화 통일 “감성 콘서트”가 6월 23일 오후 1시부터 화천에 위치한 이외수문학관에서 열린다. 7년간 이어져 온 ‘세계평화안보문학축전’이 2018년부터 화천군의 지원이 끊어지면서 열지 못하게 되자, 이외수문학관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지지를 축원하는 마음으로 뮤지션들이 모여 잔치를 벌이게 된 것이다. 간헐적으로 감성마을 이외수 문학관에서 진행되었던 콘서트였지만, 이번 콘서트는 가장 많은 참가자와 가장 화려한 레퍼토리로 펼쳐지게 된다.

 

DJ 하심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외수 작가의 행복 특강으로 시작해 2시간 동안 14인의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진다.

 

감성마을과 이외수문학관을 둘러보고 공연까지 관람하는, 풍성하고 기억에 남는 하루 코스 가족 여행으로 강추. (무료 관람)

 

출연진: 김학민 인사아트프라자 관장, 골목길 이재민, 바리톤 석상근, 가수 홍장가, 소프라노 최경아, 개그맨 가수 김철민, 홍삼트리오 홍승현, 너랑나랑 희승현, 배우 오솔미, 타악기 류복성, 가수 한승기, 우쿨렐레 채수혁, 아코디언 우상임, 가수 허소영

배재탁 기자 ybjy0906@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19/06/05 [11:12]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42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