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공연/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미스모델오브더월드코리아' 예선심사 성료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19/05/20 [09:59]

 

 

[한국인권신문=주신영 기자] 

’2019 미스모델오브더월드코리아‘가 지난 19일 오후 서울 신설동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개최됐다.

이날 예심에 참여하기 위해 많은 후보자들이 서류접수를 한 가운데 고등학생, 대학생 등 다양한 지역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미스모델오브더월드코리아는 1988년 터키 이스탄불에서 첫 대회가 개최된 이래 30번을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그동안 100개국 이상에서 4만명 이상의 모델들이 Miss Model of the World에 참가했을 만큼 세계 각국에 본 대회를 더욱 크고 화려하게 개최하며 국제모델대회로서 가장 큰 행사이다.

 

이번 예선심사에서는 남예종 서동현 총괄교수와 네셔널디렉터 김호성 대표, 정샘엑터멘토원장, 남예종 모델과 가윤정 학과장, 미스모델오브더월드코리아 조직위원회 장현옥 이사, 시론웨딩 서진철 대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김보민 교수, 권은진 아나운서가 공정한 심사를 위해 심사위원으로 자리했다. 

이번 예심을 거쳐 총 25인의 본선 진출자가 선발됐다.

 

한편, 정샘엑터멘토와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가 공동 주최하고 MISS MODEL OF THE WORLD KOREA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미스모델오브더월드 코리아 본선대회에서 진(眞)은 올해 11월 중국선전에서 개최되는 Miss Model of the world, 선(善) 2명 후보는 6월 코소보에서 개최되는 Miss Freedom, 6월 터키 보드럼에서 개최되는 Miss 7 Continents 세계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주신영 기자 jucries62@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19/05/20 [09:59]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42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