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민국가족지킴이 大賞’ 열린다
차은선 남예종 대표 제8회 올해의 사회공헌 大賞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19/04/17 [09:09]

 

 

[한국인권신문=조성제 기자]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가 주최하는 ‘대한민국가족지킴이 大賞’ 시상식이 오는 19일 금요일 오후 2시 여의도 국회의원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다.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가족 평생교육 및 가족여가문화 확산을 위한 목적으로 분야별 지도자들을 발굴해오고 있다.

    

차은선 남예종  대표도 제 8회 올해의 사회공헌 大賞은  받게 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번 시상은 △가족사랑 실천 우수인증기관 大賞 △제5회 올해의 여성大賞△제8회 올해의 사회공헌大賞 △ 제9회 대한민국가족복지 大賞 등 4개 분야다.

    

가족사랑 실천 우수기관은 충청남도(가족친화), 대전광역시 서구청(여성정책), 경기도 안양시(가족친화), 국립강릉원주대학교(교육), 강원도 원주시(가족친화), 시정일보(언론) 둥이 수상한다.

    

제5회 올해의 여성 大賞은  전혜숙 국회여성가족위원장(의정활동부문), 김경숙 강릉원주대학교 교수(교육  부문)가 수상의 영예를 안는다.

    

제8회 올해의 사회공헌 大賞은  차은선 남예종 대표, 박대출 20대 국회의원, 이동섭 20대 국회의원, 양승조 충청남도 도지사, 최대호 경기도 안양시장, 원창묵 강원도 원주시장, 이관수 서울 강남구의장, 왕정순 서울 관악구의장, 장종태 대전광역시 서구청장, 박병식 한국공공정책평가협회 회장, 김창도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수, 김유순 충북 관내 초등학교 (전)교감, 유인숙 평실사협회 대표, 이상주 오산대학교 교수,  나석규 라이너스 대표, 이서운 (사)국제피플투피플 홍익챕터, 이호신 퍼니스원 대표 등이다.

    

제9회 대한민국가족복지 大賞은 이광종 에듀8760 대표, 이희선 한국교육신문연합회 사무총장, 이강욱 서울특별시 치유활동가, 이준규 글로벌 엠피에스, 정윤의 온누리 전통한과, 정가용 농업인 등이 수상한다.

    

한편 이번 시상식 1부에서는 이명수 국회보건복지위원장 주최로 “한국 출산정책의 새로운 전환점을 찾아서”라는 저출산관련 포럼 및 토론회가 진행된다. 또 오서진 대한민국 가족지킴이 이사장이 “인구소멸로 내몰리는 대한민국 저출산 문제! 진정 대안은 없는걸까?라는 주제로 발표한다.

조성제 기자 sjobus@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19/04/17 [09:09]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0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