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2019 세계청년축제’ 대행사 모집

한국인권신문 | 입력 : 2019/04/11 [16:30]

 

 

[한국인권신문= 광주·전남 취재본부 이길주 기자]

광주광역시는 7월19일부터 21일까지 5·18민주광장 및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일대에서 펼쳐질 ‘2019 세계청년축제’를 실행할 대행사를 공개모집한다.

    

 응모자격은 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광주시인 업체로,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으로 등록되고 중소기업확인서와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또는 ‘전시회 기획 및 대행서비스’에 대한 직접생산 확인 증명서를 소지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찰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첨부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30일까지 광주시 청년정책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와 관련, 광주시는 19일 시청 1층 행복회의실에서 제안요청서 작성을 위한 사전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 세계청년축제는 ‘청년의 바다’라는 주제로 바다를 건너온 세계 청년들과 국내 청년들의 만남, 청년들의 열정 등을 청년들의 방식으로 축제에 담아낼 계획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Night Light Run 야간퍼레이드, 청년축제송 콘테스트, Ice Ocean Challenge 문화캠페인 등이 논의되고 있다.

    

 김성환 2019 세계청년축제 총감독은 “청년들의 생각과 문화, 고민 등을 세계청년축제를 통해 잘 표현할 대행사가 선정되길 바란다”며 “올해 광주에서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세계청년들을 위한 축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길주 기자 biebwhj@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전정희가 만난 사람 ‘라오스의 숨은 보석, 씨엥쿠앙’
이전
1/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