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아동/청소년/다같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랑청소년수련관, 청소년특성화동아리 회원 모집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19/04/06 [09:30]

 

 

[한국인권신문= 주신영 기자] 

서울시(시장 박원순)가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에 위탁하여 운영하는 중랑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의 효과적인 여가시간 활용과 또래와의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청소년특성화동아리에서 함께 활동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특성화동아리란 청소년들이 활동하고자 하는 특정분야의 영역을 스스로 결정하여 활동하는 동아리로 직접 기획에서부터 운영까지를 주도적으로 참여함으로써 동아리 활동을 통해 좀 더 지속적이고 전문적이며, 봉사활동까지 할 수 있는 동아리다.

대상은 중학생부터 대학생 연령까지 청소년이며 각 동아리 마다 15~40명 내외로 2019년 4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며, 동아리에 가입하면 댄스연습실은 물론 동아리실도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

중랑청소년수련관 박충서 관장은 “청소년들이 특성화 동아리 활동에 적극적이고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며 “청소년 스스로가 또래와의 건전하고 활기찬 관계형성을 통한 자기계발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동아리 활동을 함께하고자 하는 청소년은 중랑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양식을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중랑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거나 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신영 기자 jucries62@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19/04/06 [09:30]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42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