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예종, '자녀와 함께하는 학부모설명회' 개최

한국인권신문 | 입력 : 2018/12/08 [20:07]



    

[한국인권신문= 조성제 기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이외수, 이하 남예종)는 8일 오전 11시 신설동 남예종 아트홀에서 2019학년도 합격생과 학부모들을 초대해 학교운영 및 학과소개, 취업성공사례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녀와 함께하는 학부모설명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학부모설명회에서는 남예종 학과별 강점 소개, 학위를 취득하는 문화예술인 양성, 졸업생 성공사례 등 글로벌 예술인재를 양성하는 남예종의 특장점들이 소개됐다.

    

학부모설명회를 마친 후 학부모들과 예비신입생들은 남예종에서 오픈한 아메리칸 레스토랑 ‘뉴욕비’에서 마술공연, 보컬공연을 관람하며 점심식사를 했다.

    

또한, 2시에는 남예종 아트홀에서 공연한 뮤지컬 ‘그리스 킴’을 관람하며 남예종 뮤지컬과 학생들의 재능과 끼를 발견했다.

    

차은선 남예종 대표는 “남예종에서 처음 개최한 ‘자녀와 함께하는 학부모설명회’를 통해 남예종이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공개하고 더불어 창작능력을 갖춘 미래형 예술 인재를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는 수능과 내신성적 반영 없이 클래식학과정, 실용음악학과정, 연기학과정, 모델학과정, 실용무용학과정, 방송연예학과정 등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성제 기자 sjobus@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전정희가 만난 사람 ‘라오스의 숨은 보석, 씨엥쿠앙’
이전
1/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