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예종, 도서출판 키맵에듀와 어린이창작뮤지컬 보급계약 체결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18/10/02 [16:53]

 

 

[한국인권신문=배재탁]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이외수, 이하 ‘남예종’)과 도서출판 키맵에듀(대표 한호연, 이하 ‘키맵에듀’)가 2일, ‘남예종어린이창작뮤지컬’ 보급계약을 체결했다.

    

‘남예종어린이창작뮤지컬’은 이외수 학장이 “어릴 때부터 예술적 소양을 갖추고 창의력과 좋은 인성을 갖춘 미래형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어린이 뮤지컬 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하라“라고 지시함에 따라, 지난 6월부터 남예종 전문 교수진들이 개발한 어린이 창작 뮤지컬 학습 프로그램이다.

    

본 계약에 따라 남예종은 교재 개발과 교사 교육을, 키맵에듀는 교재 인쇄와 보급을 담당하게 된다. 또한 키맵에듀는 전국 주요 방과 후 전문기업을 통해 어린이뮤지컬 프로그램을 학교에 보급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하여 남예종 차은선 대표는 “어린이가 뮤지컬을 하면 노래나 춤은 물론 남들 앞에서 자신감과 발표력이 좋아지고, 남을 배려하는 인성까지 좋아진다.”며 어린이 창작 뮤지컬 개발에 대한 취지를 설명했고, 키맵에듀 한호연 대표는 “남예종의 실력 있는 교수진들이 전문분야별로 참여해 만드는 좋은 교육프로그램인 만큼, 초기연도부터 적극적인 보급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남예종어린이창작뮤지컬’은 2019학년도부터 각 초등학교에 보급될 예정이며, 전국 지역별 방과 후 전문기업은 다음과 같다.

서울 ㈜ 비전북스, 경기 세계교육문화, 부산 E.B.S 방과후 교실, 대구 ㈜제일교육, 경남 YSC, 울산 중앙 방과후 학교, 경북 빙고에듀.

 

배재탁 기자 ybiy0906@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18/10/02 [16:53]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