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아동/청소년/다같이 > 다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기 여성댄스팀 U.A(유에이), 서울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홍보대사 위촉
 
조성제 기사입력  2018/07/06 [14:48]

 

 

 

[한국인권신문= 조성제 기자]서울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관장 이상익)은 7월 5일 인기 여성댄스팀 U.A(유에이)를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이날 위촉식에 참석한 이상익 관장은 “청소년과 원활한 소통을 돕고 수련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알기 쉽게 전달하는 연결고리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U.A(유에이)는 앞으로 수련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온·오프라인 홍보 캠페인과, 홍보리플릿, 브로슈어 등 모델로 출연하여 청소년들이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인기 여성댄스팀 U.A(유에이)는 유튜브 8700명 페이스북 6000여명이 구독중인 8인조 여성댄스팀으로 2018년 평창올림픽 모모랜드 합동공연을 시작으로 전국선사무용대회 실용군무부문 최우수상 등 각 종 대회에서 다양한 수상실적을 남기며 온·오프라인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U.A(유에이)리더인 지소이는 “동대문청소년수련관 홍보대사로 위촉돼 기쁘고 영광스럽다. 창의적이고 특색 있는 수련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조성제 기자 sjobus@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18/07/06 [14:48]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