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예종, 방송·언론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과 MOU
 
조성제 기사입력  2018/07/06 [13:32]

 

 

 

 

[한국인권신문= 조성제 기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남예종, 학장 이외수)은 인재 리크루팅 전문기업 MJ플렉스·MJ피플(대표 김시출)은 과 미디어 분야 일자리 창출과 취업 활성화 관련 업무협약을 지난 3일 체결했다고 오늘 밝혔다.

    

양사는 남예종 학장실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고 미디어 언론 종사자의 취업 일자리 확대에 나설 것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김시출 대표는 “전세계적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중심에 서있는 가운데, 이번 협약으로 소셜미디어와 미디어테크를 기반으로 다가오는 언론미디어 환경의 다변화에 적극 대처해 대한민국의 청년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인권신문 배재탁 편집국장과 한국교육신문연합회 이희선 회장이 참석해 “양사의 미디어 분야 청년 취업활성화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실용음악, 연기예술분야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남예종은 오는 14일(토) 오후 5시 남예종아트홀에서 예비신입생, 고등학교 1,2학년 예비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1차 마스터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클래식학과, 음악학과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2019학년도 예비신입생 및 전국 고등학생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학생들이 관심분야의 전공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다.

 

조성제 기자 sjobus@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18/07/06 [13:32]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LALA 18/07/06 [21:10] 수정 삭제  
  응원합니다!
rosema 18/07/06 [21:18] 수정 삭제  
  미디어환경에 좋은 역할을 기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