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복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밀리가 떴다”1박 2일 춘천시 드림스타트 가족캠프 실시
한국여성수련원, 춘천시 드림스타트와 함께 취약계층 가족 대상 캠프 운영
 
허필연 기사입력  2018/07/06 [10:45]

[한국인권신문=허필연 기자] (재)한국여성수련원(원장 유현옥)은 전국의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가족의 소중함 인식과 가족 간 유대감 강화를 위한 ‘가족사랑 더하기’ 프로그램을 수요자 맞춤형 교육으로 기획,운영하고 있다.
 
이번에는 춘천시 드림스타트와 함께 오늘 6일부터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 80여명을 대상으로 “패밀리가 떴다” 1박2일 가족캠프를 추진한다.
 
이번 캠프는 바쁜 일상으로 가족과 함께 할 기회가 부족한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의 소중함을 알고 가족 간 친밀감 및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하여 기획됐으며, 
 
삼척 해양레일바이크, 쏠비치 아쿠아월드 체험, 레크레이션 활동 및 명상의 시간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풍성한 추억과 더불어 가족 모두가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춘천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가족들이 캠프를 통해 서로 이해하고 긍정적으로 변화해 나가는 모습이 기대된다.”며 “아동의 정서발달에 화목한 가정의 분위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관계 증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발굴하여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허필연 기자 peelyuni@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18/07/06 [10:45]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