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예종" 스타탄생으로 가는 길 예고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와 DJ엔터테인먼트와 MOU
 
허필연 기사입력  2018/06/12 [14:35]


[한국인권신문=허필연 기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이외수)는 오늘 12일 DJ엔터테인먼트와 연기예술계열 학생들의 영화, 드라마 진출을 지원하고 상호 문화산업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한 교류협정식(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정을 통해 양 기관은 연극영화학과 과정 학생들의 인적, 물적교류, 교내 오디션 개최 등 상호 발전과 우의 증진을 목적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DJ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신인배우 캐스팅, 영화·드라마 출연 지원 등을 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는 연기예술계열 학생들의 드라마, 영화 분야 진출 범위를 확대하고 DJ엔터테인먼트의 캐스팅 디렉터 교내 상주, 공동 연구기반 조성을 통해 문화예술분야 인재를 양성할 계획이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의 진로로드맵을 설계하고 문화예술 분야에 진출할 수 있는 플랫폼 구축에 힘쓸 것"이라며 "양 기관의 교류를 활발히 진행해 학생들의 사회 진출에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8일 취임식을 마친 이외수는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는 문자 그대로 예술을 실용적으로 추구하는 배움의 전당입니다. 저는 학생들의 재능을 발굴하는 일, 발굴된 재능을 육성하는 일, 육성된 재능을 널리 펼치는 일을 학장으로서의 소임과 목표로 삼고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그리하여 남예종예술 실용전문학교 학생들이 대한민국의 건국이념이자 교육 이념인 홍익인간, 즉 인간을 널리 이롭게 하는 동량으로서 그 이름을 세계에 널리 떨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는 취임사에서 학생 발굴 및 진로에 대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허필연 기자 peelyuni@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18/06/12 [14:35]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