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신여고, "행복나눔 콘서트" 성료
 
왕경숙 기사입력  2017/11/29 [15:55]

 

 

 

[한국인권신문= 왕경숙 기자] 지난 24일, 믿음·소망·사랑의 학교 영신여자고등학교(교장 김대식) 주최로 '행복나눔콘서트'가 노원구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렸다.

이 행사는 사회적 배려를 필요로 하는 지역 사회 재활원을 지속적으로 돕기 위한 자선 음악회였다.

김대식 학교장은 우리가 돕는 이 행사가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을 다 도울 수는 없지만 사회의 한 부분을 밝힐 귀하고 소중한 빛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번 행사는 학생·교직원·찬조 출연 팀들 모두가 한마음으로 나눔과 사랑·배려를 몸소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였다.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영신 오케스트라와 한소리합창단 학생들은 재능 기부팀으로, 영신학생회와 선교부 학생들은 진행 구성팀으로 참여하였다.

    

처음 준비 단계부터 진행 및 기획까지 학생과 교사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이루어낸 환상의 하모니였으며 영신여고의 위상을 한껏 드높였다는 평가이다.


아가페앙상블의 연주와 한소리합창단의 하모니는 관객과 하나가 된 감동이 있는 멋진 나눔의 축제였다.

    

왕경숙 기자 dhkd7489@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17/11/29 [15:55]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