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동구, 조희연 교육감과 조승연 작가와 함께 교육을 논하다
오는 6일 강동아트센터에서 강동교육주간 기념식 및 명사초청 특강 개최
 
주신영 기사입력  2017/11/02 [09:40]
    강동교육주간 기념식 및 조승연 특강 포스터

[한국인권신문=주신영] 강동구가 다양한 교육 주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올 한해의 결실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오는 6일부터 11일까지를 '2017. 강동교육주간'으로 지정하고,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구는 오는 6일 2시에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개최하는 ‘강동교육주간 기념식 및 명사초청 강연’으로 강동교육주간의 첫 문을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학생, 학부모, 교사 및 관계자, 지역 주민 등이 참석해 2017년 강동교육의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모범 교육인과 유공자에게 표창을 전달하며 강동구 교육을 위해 힘써준 노고에 대한 감사를 표할 계획이다.

기념식에 이어 명사초청 특강이 진행된다.

서울교육을 이끌고 있는 조희연 교육감의 ‘교육선진국을 향한 담대한 전진‘ 이라는 주제 강의를 시작으로, TvN ‘어쩌다어른’, JTBC ‘비정상회담’ 등 다수의 TV프로그램에서 뇌섹남으로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조승연 작가에게 ‘배움에 대한 철학과 그만의 특별한 공부법‘을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 밖에도 기념식의 부대행사로 강동의 교육정보를 한 눈에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20여 개의 체험·홍보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교육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후 1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강동교육주간 기념식 및 초청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동구청 교육지원과에서 안내받을 수있다.

                                                                                                 주신영 jucries62@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17/11/02 [09:40]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