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권위, 어린이 인권도서 전시회 개최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17/06/16 [00:57]

 

 

[한국인권신문=이광종] 국가인권위원회는 어린이들이 인권도서를 통해 인권의 다양한 모습을 접할 수 있도록 <인권아, 놀자! - 어린이 인권도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16일(금) 전라북도 고창 군립 성호도서관 및 글마루 작은도서관을 시작으로 전국 10개 도서관과 부산, 광주, 대구, 대전 등 국가인권위원회 지역 인권사무소 인권체험관 4곳에서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열린다.

 

인권위는 2009년부터 해마다 어린이 인권도서 전시회를 개최해왔다. 올해는 인권의 이해, 평화, 아동·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의 인권, 다양성, 관계의 소중함, 함께 사는 세상 등을 주제로 한 그림책과 동화 등 170종의 도서가 전시, 소개된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이 인권에 대해 흥미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그림책과 만나는 인권이야기’, ‘인권 관련 독서와 체험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도서 목록은 인권도서관 홈페이지(library.humanrights.go.kr) 공지사항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7/06/16 [00:57]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