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연예/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선아-김하늘 , 올 여름은 스카프 하나로 엣지있게
 
김시현/I선데이뉴스 기사입력  2012/06/12 [16:12]
▲김선아 김하늘 스타일링     © MBC ,SBS  방송캡쳐

 
최근 화제의 두 드라마 ‘아이두아이두’와 ‘신사의품격’의 여주인공 김선아, 김하늘의 도트무늬 스카프를 활용한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MBC ‘아이두 아이두’ 김선아는 구두 디자이너로서 시크함과 도도함의 결정체를 보여주었다.  특히 액세서리 아이템에서 김선아의 패션센스를 엿볼수 있었다. 지난 아이두아이두 3회 방송분에서는 검정색 수트 베스트와 페도라로 보이쉬한 스타일을 연출한뒤 도트무늬 스커프를 활용해 더욱 엣지있는 골드미스룩을 완성하였다.

SBS ‘신사의품격’ 김하늘 스타일은 조금 더 사랑스러웠다. 가디건, 프릴스커트, 재킷 등의 심플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김하늘만의 로맨틱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지만 김하늘은 가볍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카프 아이템을 활용해 위트있는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신사의 품격’ 2회 방송에서는 니트위에 베이식한 재킷을 걸치고 무심한 듯 도트무늬 스카프를 걸쳐주었다.

두 여배우가 선택한 올 여름 잇 아이템 도트무늬 스카프는 모두 마크 제이콥스 제품이다. 옷차림이 간결해지는 여름에 간단히 패션에 엣지를 주고 싶다면 이만한 아이템도 없다. 밋밋한 티셔츠 위에 무심한듯 걸친 스카프는 당신의 패션에 키 포인트가 될 것 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2/06/12 [16:12]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